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예약확인

태백선영월열차 가우도 바다협곡열차 지심도

[당일코스ː매화⑤] 섬진강 꽃향기 ◆광양매화마을◆ 오동도/향일암

구분 성인 소인
일반  37,000원  34,000원(만12세미만)
프리미엄
 34,000원  31,000원(만12세미만)

광양국제매화축제-포스터-전남-봄-2019매화 - 광양국제매화축제-전남-봄-2017매화 - 오동도-전남-봄여름-2017 - 향일암-전남-봄여름-2017
1,850원  5 %적립

출발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출발날짜를 선택해주세요 2019년 03 월
1 2
3 4 5 6 7 89
1011 12 13 14 1516
1718 19 20 21 2223
2425 26 27 28 29 30

성인 소인 유아
*선택하실 옵션사항이 없습니다
대구출발
2019-03-15

여 행 후 기(0) 더보기>

06:00

법원맞은편농협(06:00)→동아쇼핑 정문(06:10)→광장코아 앞(06:20)→성서홈플러스 정문(06:30)

위 시간은 버스출발시간으로 정시에 출발합니다. 출발5분전까지는 꼭~나와주세요.^^

09:00

"광양매화마을"

《 섬진강 물줄기 따라 흐르는 향긋한 매화향기 가득한 여행

- 매화향기가 가득한 마을에 들어서는 순간 하얀 눈꽃밭이 반기고
  굽이굽이 길목마다 예쁘게 자란 매화꽃은 말그대로 따뜻한 봄날의 눈꽃처럼 하얗게 흩날립니다.
- 하얀 눈꽃같은 풍경 광양매화마을은 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주며 유서깊은 마을입니다.^ ^
- 국내 최대 매실 산지로써 광대한 매화 꽃 풍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화 꽃 흩날리는 섬진강 풍경과 장독대 배경으로 추억에 남는 예쁜사진들을 담아가세요~.
- 우리에게 낯익고 유명한 영화 "천년학", "취화선" 이있고 드라마 "다모"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 섬진강의 흰 모래, 푸른 물과 어울린 매화 꽃이 만발한 모습은 참으로 장관입니다.

<유의사항>
※대형버스주차장↔행사장 왕복 셔틀버스 이용료 발생시 개별부담(1,000원)
※셔틀이용객이 많아 탑승이 어려울경우 대형버스주차장→행사장까지 편도 약1km 도보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11:20    차량 탑승 후 출발
12:50

●  여수 오동도(자유관광)

- 넓고 푸른바다에 둘러싸여진 아름다운 비경을 갖고있는 오동도!!
  끝없이 펼쳐진 풍경에 탁트인 마음과 아름답고 향긋한 향기에 취해보세요.
- 이곳은 3
천여그루의 동백나무로 유명한 섬. "바다의 꽃 섬"
이른 봄이면 분홍 빛깔 수줍은 듯 피어있는 동백꽃
  오동도의 산책길, 곳곳의 재미난 구경거리가 가득한 곳
!!
  바다를 배경으로 우리에게 멋진 비경을 선사하는 오동도를 느껴보세요.
- 바다를 구경하며 산책하듯 걸어가는 기분도 그만이지만 편한게 좋으신 분들은
  꼬마열차 타고 관람 가능하십니다.(개별부담)

중식(개별) : 여수에서 빼놓을수 없는 별미! 게장정식(돌산맛집) 드셔보세요.^ ^

중식 일정으로 오동도 식당가 방문하므로 오동도 관광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14:20    차량 탑승 후 출발
15:10 ●  향일암

- 남해안의 보물과 비교되는 것이 바로 향일암이다. 그 빛이 아름답고 루비같아
  그렇게들 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그런지 확인해볼까요?
- 한국의 4대 관음도량 기도처라고 용왕님께 기도드리는 장면을 연상케 한다하여
  마음으로 좋은일이 있기릴 빌면 정말 이루어 질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
- 좋은기운이 가득한 향일암에서 좋은일 생기기를 바랄께요~.^ ^
17:00    여행마무리 / 대구로 출발
20:30    대구 도착후 해산

●   도착시간은 도로사정등의 이유로 유동적일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참고사항>    본 상품의 순서 또는 시간은 현지의 급변하는 상황&날씨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