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예약확인

태백선영월열차 가우도 바다협곡열차 지심도

[당일코스ː축제] 100만송이 태양의 꽃 풍경 ◆태백해바라기축제◆ 협곡구간열차

구분 성인 소인
일반  46,000원  43,000원(만12세미만)
프리미엄
 43,000원  40,000원(만12세미만)

태백해바라기축제-강원도-여름-2014 - 열차-태백해바라기&열차(분천~철암)-강원-봄여름-2016 - 용연동굴-강원-사계절-2014 - 구문소-강원-사계절-2013
2,300원  5 %적립

출발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출발날짜를 선택해주세요 2019년 07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27
28293031

성인 소인 유아
*선택하실 옵션사항이 없습니다
대구출발
2019-07-26

여 행 후 기(0) 더보기>

06:00

법원맞은편 농협(06:00)동아쇼핑(06:10)광장코아(06:20)성서홈플(06:30)→칠곡IC(06:40)

위 시간은 버스출발시간으로 정시에 출발합니다. 출발5분전까지는 꼭~나와주세요.^^

●
본 상품의 하차는 칠곡IC→성서홈플러스→광장코아→동아쇼핑→법원맞은편농협 으로 진행됩니다.

<안내사항> ※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역순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구문소 관광코스가 분천역 도착후 산타마을 관람으로 대체됩니다.>
09:00

●   협곡구간 열차여행

<분천역>
기존의 분천역을 옛 느낌이 살도록 재현해 놓아서 분천역에가시면 새단장된 역에
  옛 향수를 느끼면서 주변의 가꾸어 놓은 꽃과 나무들을 구경하며 가볍게 산책도하고
  분천역을 배경으로 예쁜사진도 찍고 아주 기분좋은 여행이 되실 듯 합니다
. ^ ^

<철암역>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한 철암역은 영동선에 있는 기차역으로
  동점역과 백산역사이에 위치한 역입니다
- 철암은 1935년부터 2005년까지 70
여년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현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부흥한 한때를 누렸던 곳입니다
지금의 철암역은 옛것은 그대로 보전하면서 새로운 관광자원개발과 함께
  TV드라마, 영화 촬영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역이기도 합니다.

▷열차시간
분천역 출발 09:33 철암역 도착
10:10 (약 36분소요)

10:21

10:30

●  구문소

- 1억 5,000년 전에 만들어졌다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산을 가로지르는 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계곡 위로 자리하는 정자는 구문소 주변을 한눈에 담는
  장관을 보여주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물이 산을 뚫은 기이한 형태의 구문소는 지천에 고생대 화석이 발견 되고 있습니다
- 구문소 일대는 숨은 이야기가 무궁무진 하여 바위틈에는
  생명의 숨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 태백 팔경의 하나로 꼽힐만큼 신령스러운 풍경을 자랑하여
  천연기념물
417로 지정 되었습니다.

10:50

11:10

●  황지 연못

- 이곳은 낙동강의 근원지로 밝힌곳으로 하늘못이라는 의미를 갖고있기도 합니다.
재미난 전설들이 가득한 이곳은 노승과 황부자의 전설로
   1년에 한번 신기한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
- 가장 큰 특징으로는 깊이를 알수 없는 곳에서 하루에 5천톤씩 물이 솟아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의 수질은 아주 깨끗한 옥색을 띄고 있다고도 하네요. ^ ^

중식(개별)
12:10

12:20
"태백 해바라기축제"

그림같은 황금물결 풍경을 선사하는 태백해바라기축제!!

※축제기간 : 2019. 7/26 (금) ~ 2019. 8/11 (일)

- 자연과 예술의 만남, 백만송이 해바라기 체험전!!!
- 푸른 동해를 바라보며 백두대간 산마루에 노란 해바라기 물결이 넘실넘실~ ♬
- 높고 푸른 산들 사이에 안겨있는 해바라기들! 속속들이 채워진 노란 꽃들!!!
- 노오란 해바라기 꽃길 산책과 꽃한송이의 풍성함과 함께 예쁜 사진 한장 찰칵!
- 끝 없이 펼쳐진 자연속의 노란 해바라기밭에서 나 또한 그속이 하나가 된듯한 기분을 안고
  풍경속에 스며 들어 볼까요?
- 청정한 고원도시 태백시의 맑고 시원한 바람의 향기를 맡으며 해바라기와 야생화를 느껴보세요 ^^

※참고사항

축제기간&상품등재 날짜와 관계없이 개화상태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14:20

14:40

용연동굴

- 국내 개방된 동굴 중 가장 높은 위치에 소재한 동굴입니다.
- 강원도 지방기념물 제39
호로 동굴내부 깊은 곳에는 임진왜란 때
   피난했다는 내력의
붓글씨가 있었다고 합니다
- 동굴 내에는 종유관, 종유석, 유석,
동굴산호 등 다양한 종류의 동굴생성물이
  성장하고 있고 국내 여러 천연동굴 중에서 가장 학술적 가치가 높은

동굴생물들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16:30 ●   여행마무리 / 대구로 출발
20:30 ●   대구 도착후 해산

●   도착시간은 도로사정등의 이유로 유동적일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참고사항> ●   본 상품의 순서 또는 시간은 현지의 급변하는 상황&날씨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